IPCC 솔루션 개발, 외식프랜차이즈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5-01-12 00:00
조회
5676
에어미디어는 2014년 1월 자체 콜센터 솔루션인 AMCC(AirMedia Call Center)를 외식프랜차이즈인 토다이에 공급, 설치하였다.
AMCC는 모든 기능을 모듈화하여 ARS, ClickCall, SMS, Callback, 녹취 등이 한 장비 안에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비용, 성능에 있어 기존 콜센터 구축방식 대비 생산성과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일반 중소 콜센터는 물론 매장이 산재되어 있어 업무가 분산되어 효율적인 콜센터 관리가 어려운 중소 콜센터를 대상으로 최적의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특장점이 있다.
AMCC는 모든 기능을 모듈화하여 ARS, ClickCall, SMS, Callback, 녹취 등이 한 장비 안에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비용, 성능에 있어 기존 콜센터 구축방식 대비 생산성과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일반 중소 콜센터는 물론 매장이 산재되어 있어 업무가 분산되어 효율적인 콜센터 관리가 어려운 중소 콜센터를 대상으로 최적의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특장점이 있다.